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코 안고는 방법

좋네요 2024. 5. 15. 16:31

 

코 안고는 방법

우리가 살면서 다양한 일을 많이 겪습니다. 다른사람과 항상 부대끼며 살아야 하니까요. 물론 나혼자가 오히려 편할때가 있어요

 

 

부모님이나 다른사람들의 잔소리를 듣는게 오히려 힘들기도 합니다. 그냥 나혼자 살면 자유롭게 살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이렇게 자유로운 가운데서도 오히려 걱정이 들기도 해요

 

 

 

우리 부모님은 항상 자식들이 잘 되기를 바라니까요.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더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잘 자라나라는 마음에 여러가지 맘에 없는 소리를 하기도 합니다.

 

 

나혼자 사는게 아니라서요. 나혼자 살면 마음데로 내가 하고 싶은데로 살면 되지만 그리고 사회에서 기대하는 역할도 있기 때문에요

 

 

단순히 사회적인 성공을 위해서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그에 맞는 책임과 역할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보면 잠자는 것도 마찬가지에요. 나는 아무래도 낮에 열심히 일해서 몸이 고단하기도 해요. 집에서 편안하게 자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요

 

 

힘든 육체적인 활동을 하면 아무래도 자는데도 걸림돌이 있지요. 이런것도 감안을 해야 겠지요. 그리고 집에서 잘때 바로 잠이 안오기도 합니다.

 

 

요즘은 커피나 카페인등도 많이 마심으로 오히려 잠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 바로 잠자기 전에 스마트폰이나 아니면 tv영상을 많이 시청하기도 하죠

 

 

 

웬지 퇴근해서 그냥 자기에는 아까우니까요. 여러가지 활동을 하기도 하는데 이런 모든게 잠 자는데 치명적인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잠들기는 하는데요. 나혼자 살면 크게 코고는 것도 상관이 없을거에요. 하지만 여러 가족들이 오히려 내가 코고는 소리에 잠을 못들기도 하니까요

 

다른사람의 수면을 내가 방해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것도 피해주는게 좋겠죠. 그래서 최대한 코 안고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코고는 소리가 크면 오히려 병원에서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일단은 베게를 너무 높게 하는게 아니라 조금 낮게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요

 

 

아니면 침실이나 방안에 공기가 너무 탁해서 그러니까 주기적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그러면 조금이나마 숨쉬는데 도움이 되니까요

 

 

이런 여러가지 방법을 해본다고 하면 코 안고는 것도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자꾸 이게 심해지면 나중에는 숨이 막힐수도 있음으로 미리미리 너무 데시벨이나 소리가 크면 이것을 줄이는데도 공부를 해야 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