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btv채널편성표 보기

좋네요 2023. 8. 17. 09:58

 

btv채널편성표 보기

쉬는날이면 집에서 뭘 할까 곰곰히 생각을 하는데요. 요즘은 조금더 발전적인 일을 하고 싶은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체력적으로도 힘들고요

 

 

날씨가 덥다 보니 집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긴 해야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까요. 그렇다고 그냥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누워있는것도 곤욕이에요

 

 

 

뭔가 발전적이면서도 유익한 일을 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은데요. 자신의 체력이 감당이 되는 범위내에서 꾸준히 노력하는게 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삶의 무료함을 느끼고 있다고 하면 여러가지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씩 자신이 꾸준하게 일을 하는게 좋겠다는 것이죠

 

 

그래서 퇴직후에 요즘 나이가 들면 회사를 그만두게 되잖아요. 자신이 하고 싶은 일들이 있을것입니다. 물론 자본과 노력이 투자가 되긴 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하죠. 보통 사람들과 똑같은 아이디어로는 성공할수 없어서 이런것을 유의해서 투자금을 유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하지만 이런 모든게 체력이 밑바탕이 되고 그리고 기본적인 자신의 실력이 있어야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안그러면 괜히 있는돈마저 투자해서 다 날릴수 있으니 특히 더 조심을 해야 겠어요

 

 

그래서 집에서 가만히 있는게 아니라 우리가 btv 를 보기도 하는데요. 자신의 유선 tv를 통해서 인터넷을 비롯한 다양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편안하게 컨텐츠 자체가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뭔가 유익한 것을 활용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면 현재 편성표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내가 원하는 컨텐츠로 해서 이정도면 봐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니까요. 영화를 비롯한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각종 가요 프로그램도 원하는 것을 바로 시청해도 나쁘지 않겠죠

 

btv에 대한 기본 안내가 있으니까요 기타 케이블 tv 가입은 물론 인터넷과 동시에 사용하는데도 활용이 가능하죠

 

 

요금제별로 해서 아무래도 조금더 비용이 높은 것은 그만큼 더 많은 채널들을 볼수 잇으니까요. 이코노미부터 해서 프라임 캐치온이나 기타 다양한 채널 선택형 디지털 보급형등 자신이 필요한 것을 바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그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나 아니면 키즈등 영어 공부 프로그램도 있음으로 모두 종합편성채널로 해서 내가 주로 보는 시청방송을 토대로 해서 해당 요금제를 구성하고 선택해서 보면 되겟지요

 

 

내가 원하는 방송이 무엇인지 각각 확인해서 시청하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btv채널편성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