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Z PDF EDITOR 사용방법

좋네요 2022. 2. 9. 15:59

 

EZ PDF EDITOR 사용방법

오늘도 하루 시간이 굉장히 늦게 가는 것을 느낍니다. 한주의 수요일을 지나가고 있는데요 나름데로 열심히 시간을 보낸다고 하지만 빠른 시간을 어떻게 내가 직접 막을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 우리가 PDF 작업을 많이 하게 됩니다. 보통 우리가 인터넷상으로 문서를 열때 보면 다양한 형태로 되긴 하는데요 실질적으로 내가 작업하는 문서는 한글과 엑셀이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물론 사람에 따라서 특히 여성들이나 해외 유학파들은 한글 워드 프로그램이 익숙하지 않으니까 MS WORD를 통해서 많은 문서 작업을 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히 우리가 회사에서도 그렇고 가정에서 집에서도 문서 작업을 할때는 내가 순수하게 작업한 내용을 다른사람들이 보는 것이나 아니면 카피 또는 인용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인터넷을 통해서 정보를 얻을때는 해당 문서는 항상 pdf가 주를 이루는것 같아요 그냥 pdf 파일 자체로 우리가 단순하게 해당 파일을 열기 뷰어는 가능하지만 직접적인 편집은 힘들다는 것이죠

 

 

그래서 대부분 pdf 편집프로그램 하나정도는 우리가 꼭 찾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질적으로 프로그램 형태이기도 하고 아니면 인터넷 상으로 해서 해당 파일을 우리가 업로드 하고 내가 원하는 형태로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항상 모든사람들이 직접 내가 문서를 바로 생각해내고 창작해내서 만들면 되지만 그런 사람이 드물잖아요 이미 다른사람들이 만든 정보를 참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당 문서들이 pdf로 되어있으니까요 실질적으로 저도 인터넷 검색하면서 많은 pdf 파일 자체를 hwp나 편집 파일로 바꾸려고 하니까 굉장히 어렵드라고요

 

 

아니면 직접 내가 타이핑을 해서 해당 자료를 참고해야 하는데 타자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굉장히 불편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회사라고 하면 유료 프로그램으로 해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으로 우리가 pdf 파일 편집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이 있어서 거기서도 다운이 가능했는데요 지금은 이렇게 자체적으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별도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대한 간단한 안내가 나와있는데요 비대면 문서 사용자 친화적인 에디터 다양한 고급기능을 활용하는데 유용하다고 되어잇습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개인은 당연히 프리 무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기타 기업이나 회사같은 경우는 가격이 저렴하면서 우리가 파일에 대한 암호설정 워터마크 및 개인정보 삭제를 할수 있어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EZ PDF EDITOR 사용방법

댓글